신곡 ‘내 마음속 최고’로 컴백한 정동원이 방송 최초로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이 자리에 함께한 TOP6는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가수 정동원이 통통 튀는 발랄함이 매력적인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정동원은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신곡 ‘내 마음속 최고’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정동원은 블랙&화이트의 스트라이프 정장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티 없이 맑은 보이스로 선보이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깜찍한 안무까지 척척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동원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신곡 무대에 언택트로 함께 한 관객들은 “내 마음속에 저장” “최고 최고”를 외치며 함께했다.

 

TOP6와 게스트들 역시 흐뭇한 삼촌 미소로 정동원의 신곡 무대에 감격했다. 또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몸을 맡긴 채 참을 수 없는 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 외에도 무명 친구로 출연한 강석과 함께 ‘따르릉’ ‘사랑은 이판사판’을 차례로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로 컴백했다. ‘내 마음속 최고’는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사운드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틴 트롯(Teen Trot)’이다. 일상 속에서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고백과 찬사를 가사로 위트 있게 담아냈다. 정동원의 때 묻지 않은 담백한 목소리와 통통 튀는 리듬이 어우러져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