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과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무대 영상이 각각 1000만뷰, 200만뷰를 돌파했다.

20210507_121646.jpg

임영웅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노래는 지난해 7월 3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노래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 제목으로 공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이 노래는 무대 영상이 공개된 후 유튜브 핫이슈 차트 3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2020 트롯 어워즈’의 사회를 맡은 임영웅은 이미자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이미자의 대기실로 향한 임영웅은 이미자가 좋아하는 난을 선물로 준비하기도 했다. 이미자는 임영웅이 손자뻘이라고 하며 ‘사랑의 콜센타’ 애청자라고 밝혔다. 이에 임영웅이 감격해했다. 제작진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을 부른 모습에 대해 언급했다. 이미자는 “맘에 안 든 건 없어”라고 하며 ‘미스터트롯’ 때부터 임영웅의 우승을 예상했다고 말하며, “기본이 되어있으니까”라며 극찬했다. 


20210507_122817.jpg

임영웅, 100점 맞은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200만뷰 돌파

한편,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무대 영상은 2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8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노래로 임영웅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다. 

당시 방송에서 임영웅은 임영웅의 데뷔 4주년을 맞아 기부를 실천했다는 팬에게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사했고, 진(眞)다운 실력으로 연속 100점을 맞는 기염을 토했다. 김수찬은 ‘미스터트롯-한곡대결’ 당시 임영웅과 맞붙어 300대 0으로 완패한 기억을 떠올리며 의지를 다졌고, 댄스곡 ‘엉덩이’로 100점 동점을 받아 긴장감을 높였다. ‘숙명의 라이벌’ 두 사람은 결국 연장전에 돌입했고, 김수찬은 혜은이의 ‘새벽비’로 임영웅의 ‘그 사람 찾으러 간다’에 7점 앞서는 활약을 펼쳐 ‘리벤치 매치’ 승자가 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