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한강 공원을 찾아 운동을 하며 혼자 놀기 달인의 모습을 보였다.

20210502_104909.jpg

임영웅이 한강에서 혼자놀기의 진수를 공개했다.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 '임영웅 한강에서 혼자놀기 #Shorts (2020.봄)' 영상을 게재했다. 

 

임영웅은 망원 한강공원을 찾아 공원 운동기구를 타며 운동에 몰두하는 모습이었다. 임영웅은 여러 운동기구를 돌며 운동에 몰두하다 "어휴 힘들다"며 앓는 소리를 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의 영상 아래로 ‘여름 대비 운동 퐈이아!’ '말그대로 무아지경ㅋㅋㅋㅋㅋㅋ'라는 자막이 흘렀다.

 

임영웅은 지난 5일 조깅 중 발목 부상을 당해 팬들의 걱정을 샀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조깅을 하다가 발목에 약간의 무리가 생겼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빠른 회복을 위해서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보호대를 하고 있다"면서 "6일 '뽕숭아학당' 촬영에 참여하는 것에는 큰 어려움이 없고 본인의 의지에 의해 참여를 하고 있다. 

 

제작진과 출연진들은 임영웅을 배려하여 움직임이 많지 않은 구성으로 아이템을 변경하여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부상 다음 날 진행된 ‘뽕숭아학당’ 녹화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20210502_104921.jpg

임영웅->김희재, 미공개 영상 공개

한편, 미스&미스터트롯 앱에 드디어 미스터트롯 TOP6만의 공간이 열렸다. 지난 4월 23일 ‘미스터트롯’ TOP6의 통합 공간이 트롯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격 오픈됐다.

 

 

TOP6 응원게시판,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사랑의 콜센타’, ‘플레희리스또’ 투표에 이어 각종 미공개 영상도 서비스될 예정.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는 각종 노래영상 외에도 TOP6의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방송에서 볼 수 없던 덕심유발 리액션 모음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오픈 첫날 팬들은 “드디어 미스터트롯 공간이 생겼네요!” “환영합니다! Top6 최고!” 등 TOP6만의 단독 공간에 대한 기대와 반가움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