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우승특전을 받을 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10212_124123.jpg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의 신곡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4월,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표해 인기 가속도를 달렸기 때문에 양지은의 신곡에도 기대감이 높다. 

‘미스트롯2’ 마스터로 참여한 조영수 작곡가는 양지은에게 신곡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진다. 양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영수 작곡가님을 만나뵙고 왔어요. 저의 신곡도 듣고 왔답니다! 감격의 눈물이. 곧 앨범 활동 시작하게 되는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조영수 작곡가는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에서 양지은의 신곡에 대해 "양지은의 감성이 들어가야 할 것 같아서 감성적인 곡을 쓰고 있다. 또 봄이니까 너무 느리거나 리듬 없는 곡보다 리듬이 있는 곡이 될 것 같다. 감성 있는 봄 시즌송이 될 수 있을 것"고 언급했다. 


20210329_221648.jpg

양지은 CF요정 되나?

 

 
양지은은 최근 김정문알로에 모델로 발탁되며 CF요정으로 발돋움 했다.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우아하고 품격있는 미모를 갖춘 ’미스트롯2’ 양지은이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고 전했고, 김정문알로에 측은 “양지은의 우아한 비주얼과 신뢰를 주는 이미지 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양지은은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출연했을 때 ‘인기를 체감하냐’는 물음에 “완전히 체감하진 못하는데 광고가 들어오면서 인기를 실감한다. 제일 원하던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들어오니까 실감이 나더라”라고 언급한 바 있어, 앞으로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연이어 전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