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이찬원이 유튜브 핫이슈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사랑 받고 있다.

20210413_121002.jpg

임영웅과 이찬원이 유튜브 핫이슈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여백’과 ‘얼쑤’가 유튜브 핫이슈 차트 1위, 2위를 기록했고, 이찬원은 4월 12일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서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부초 같은 인생’으로 3위를 차지했고, ‘안되요 안돼’로 4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여백’과 ‘얼쑤’는 ‘사랑의 콜센타’ 1주년 축하 방송에서 공개된 노래다. 이 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2.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4.3%까지 치솟으며 목요 예능 1위 왕좌를 굳건히 지켰다.

임영웅은 ‘사랑의 콜센타’ 1주년 축하사절단으로 깜짝 등장한 김다현과 함께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윙크의 '얼쑤'로 '돌잔치 특집'을 흥을 한껏 살렸고,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부른 ‘여백’을 감성장인의 면모를 살려 선곡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


20210413_120927.jpg

이찬원, ‘찬또배기’ 위력 과시

‘사랑의 콜센타’ 1주년 특집 방송에서 이찬원은 김용임의 ‘부초 같은 인생’을 선곡했다. 이찬원은 시원한 목소리와 깊이 있는 울림으로 원곡을 능가하는 맛깔스러운 노래를 완성해 박수를 받았다. 이 노래는 무대 공개 후 화제를 모았고, 유튜브 핫이슈 차트 3위에 올랐다. 

이찬원이 부른 ‘안돼요 안돼’는 황치열-이석훈-나윤권-윤형렬-정세운-신성이 등장한 ‘고막남친’편에서 공개된 노래다. 황치열과 대결을 펼친 이찬원은 황치열이 태진아의 ‘바보’로 트롯에 도전, 92점을 받자, ‘찬또배기’의 위력을 뽐내며 구수한 목소리로 ‘안돼요 안돼’를 열창해 99점을 받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