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치킨 광고 현장을 공개했다. 광고 촬영을 통해 포즈장인으로 거듭난 이찬원은 특유의 활기차고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이끌었다.

20210407_122503.jpg

치킨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찬원이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맛있는(?) 촬영을 다녀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처음으로 치킨 광고 촬영을 다녀왔다. 맛있는 치킨과 함께해서 더욱더 즐거웠던 촬영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 맛있는 치킨 어떠신가요?"라는 귀여운 멘트와 함께 게시됐다. 

얼마 전 치킨더홈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던 이찬원은 치킨과 함께 흥겨운 촬영을 진행했다. 강렬한 붉은색 수트로 멋을 낸 이찬원은 주황색, 연두색 등 원색 컬러의 배경 앞에서 화사한 미소를 보이며 연기에 몰두했다. 때로는 자아도취 포즈로, 때로운 귀여운 ‘또셰프’로 빙의해 연기를 펼쳤고, 영상 아래 ‘여심을 녹이는 회심의 연기’라는 자막이 떠 웃음을 안겼다. 

치킨더홈은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트로트 가수 이찬원과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특유의 호감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과의 동행은, 브랜드 선호도 상승과 이미지 제고에 큰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20210407_123402.jpg

이찬원, 각종 차트 톱3 유지

한편, 이찬원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에 이어 3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찬원은 8만5705표를 얻었으며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1만개가 넘는 표를 얻어 인기를 과시했다.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다. 

이찬원은 최애돌 셀럽에서 진행한 ‘3월 기부천사’ 3위에 오르기도 했다. 3000점 만점 중 2939점을 받아 3위를 기록한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안돼요 안돼'와 '흔적' 무대를 유튜브 핫이슈 차트 TOP10에 등극시키는 저력을 보여주며 무대 장인의 모습을 증명해냈다. 이찬원 특유의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해당 무대는 공개 직후 팬덤 찬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해당 차트 1위는 임영웅이 차지했고, 군복무 중인 김호중이 2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