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에 출연을 확정했다.

20210305_204420.jpg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특별한 사연을 보낸 아버지, 어머니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쇼'다. TOP7이 최고 시청률 35.2%로,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깨부수며 막을 내린 '미스트롯2'에서 치열한 결전을 거쳐 결승에 오르기까지, 폭발적인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각별한 '노래 효도'를 할 예정이다. 

'내 딸 하자'에서 '미스트롯2' TOP7은 그동안 '미스트롯2'를 열렬히 시청하고 응원을 보내준 부모님들의 사연을 접수, 전화로, 영상으로, 때로는 깜짝 라이브로 노래를 불러드리면서 '부모님들의 1일 딸'로 활약한다. TOP7은 전국 방방곡곡에서 전해온 아버지, 어머니들의 신청곡과 더불어 '미스트롯2' 무대에서 선보였던 다시 듣고 싶은 자신들의 노래를 선물하고,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나눈다.


20210305_204502.jpg

3월 말 첫 방송, ‘미스트롯2’ 매력 발산

'내 딸 하자'에서는 전 국민의 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TOP7의 리얼한 일상 등 그동안 드러난 적 없는 반전 매력이 최초로 공개된다. 눈을 뜨자마자 삼겹살로 아침을 열고 밤마다 권투 글러브를 끼고 땀을 흘리는 TOP7의 예측 불허 면면들은 물론이고, 새침한 외모와 달리 털털하고 순박한 성격, 귀여운 애교 장착 등 치명적인 반전 매력의 향연이 펼쳐진다. 흥이 폭발하는 일곱 딸들의 날 것 그대로인 생생한 일상과 숨겨왔던 찐 매력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혜연, 황우림, 윤태화, 마리아 등 '미스트롯2' 출연자들은 매주 달라지는 TOP7의 '뽕짝꿍들'로 출연해 일곱 딸들과 환상적인 '꿀케미'로 요절복통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국민 딸'로 등극한 '미스트롯2' TOP7이 '뽕짝꿍'들과 의기투합해서 선보일 색다른 '노래 효 컬래버레이션'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내 딸 하자’는 3월 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