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참가자 6인이 ‘뽕숭아학당’에 출연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만난다.

20210210_155741.jpg

'미스트롯2' 참가자 6명이 ‘뽕숭아학당’에 출연한다. ‘뽕숭아학당’ 측은 “‘미스트롯2’ 참가자 6명이 오는 9일 ‘뽕숭아학당’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출연자 명단은 비공개”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 참가자 중 누가 ‘뽕숭아학당’에 출연하는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결승전이 오는 4일 진행되는 만큼 9일 진행되는 ‘뽕숭아학당’에 톱7도 출연 가능성도 대두되고 있다.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은가은-별사랑 등 톱7은 결승전 1라운드 신곡미션을 통해 선보인 신곡들이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며 인기행진 중이고, 특히 결승전 1위에 빛나는 파란의 주인공 양지은이 '그 강을 건너지 마오'로 무려 1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범접불가 시청률에 이어 폭발적인 영상 조회 수, 그리고 태풍의 눈 음원차트 올킬까지 트롯여제 톱7이 뜨거운 화제성을 몸소 입증해 낸 가운데 단 이틀 앞으로 다가온 결승전에 대한 관심이 더욱 치솟고 있다.


20210302_113330.jpg

‘미스트롯2’ 진선미 4일 결정

‘미스트롯2’ 진선미는 경연을 통한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 응원투표, 방송 중에 진행한 실시간 문자투표가 더해진 총점으로 선정된다. 결승전 평가 방식 및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 배점은 먼저 지난 1월 1일부터 생방송 전날인 24일 11시 59분까지 시청자가 SNS를 통해 참여한 대국민 응원 투표의 누적 득표수를 반영해 1등 1200점 만점 기준으로 순위별 차등 적용하게 된다. 이어 실시간 문자 투표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응원하는 참가자의 기호와 이름을 문자로 보내 투표하게 되며, 1등 1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득표에 따라 차등 배점 된다. 이렇게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와 1, 2라운드 두 번의 경연 결과를 모두 합산해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미스트롯2’ 최종 진으로 뽑히게 된다.

결승 신곡미션에서 마스터 점수 중위권을 차지했던 양지은이 대국민 응원투표와 실시간 문자투표를 더한 합산에서 역전에 성공 1위에 오른 만큼, 마스터 점수 보다 팬들의 응원 점수가 진선미를 가르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