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20210302_122935.jpg

임영웅이 뉴트리원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평소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대세 스타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이 기업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하며 모델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뉴트리원은 정우성, 전지현, 김희애 등 톱스타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왔는데 임영웅이 모델로 가세, 톱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뉴트리원은 새로운 전속모델로 임영웅과 시너지를 이뤄 기업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이룰 계획으로, 올해 상반기 내 임영웅을 메인 모델로 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해 소비자층을 확대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하고 밝은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임영웅씨는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한다. 앞으로 뉴트리원과 임영웅씨와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0228_125155.jpg

유튜브 조회수 1위 ‘후’, 음원 발매

 

 
한편,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후’가 담긴 음원이 출시됐다. ‘사랑의 콜센타’ part44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영탁의 ‘살다보면’을 시작으로 정동원의 ‘대박이야’, 임영웅의 ‘후’, 장민호의 ‘남자다잉’ 김희재의 ‘사랑의 만병통치약’, 이찬원의 ‘영암아리랑’, 김희재와 이찬원이 함께 부른 ‘당신편’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임영웅의 ‘후’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는 TOP6와 대국민 히트곡의 주인공인 히트6(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가 함께하는 ‘내 노래 아시죠’ 특집에서 공개됐다. 임영웅은 연인에 대한 지독한 그리움과 다시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후'를 자신의 목소리로 재탄생시켰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럽고 편안한 목소리에 애절함을 가득 담아내며 끝사랑과도 같은 절절함을 노래로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