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소속사는 오늘(2일) 정오 깜짝 뉴스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히어로’를 잇는 신곡 발표가 아닐까 하는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20210129_214659.jpg

임영웅이 신곡을 발표한다. 임영웅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은 3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 사항을 공개했다. 

물고기뮤직은 "봄비 함께 찾아 온 임영웅 님의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확인하셨나요?♥ 내일 정오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 낮 12시에 만나요!"라고 전했다. 이에 팬들은 임영웅이 2일 정오에 전할 뉴스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얼마 전 ,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신곡’을 언급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임영웅이 피아노 연주를 하며 ‘이제 나만 믿어요’를 부르는 영상 위로 "임영웅의 새 노래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신곡을 낼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임영웅. 지금까지 '이제 나만 믿어요' 같은 발라드풍도 불러봤고 'HERO' 같은 트렌디한 곡도 불러봤는데 다음 노래는 어떤 노래를 원하시나요?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마음 댓글로 전해주세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라는 자막이 흘러 임영웅이 곧 신곡을 발표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였다. 


20210217_154754.jpg

임영웅, 신곡 발표 커밍순

스타뉴스는 임영웅이 3월 초 새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이와 관련해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전했다. 덧붙여 신곡은 지난해 사랑받았던 '이제 나만 믿어요', '히어로'(HERO)와는 또 다른 임영웅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겨울 ‘히어로’를 발표하면서 ‘이제 나만 믿어요’와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음악세계를 선사했다. ‘히어로’ 발표 이후에도 ‘이제 나만 믿어요’는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음악방송에서 역주행 기록을 낳았고, 최근까지 음원차트 정상을 달려 임영웅의 파워를 뽐냈다. 

임영웅의 소속사에서 예고한 2일 정오에 어떤 뉴스가 공개될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