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조항조의 ‘후’가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1위를 독주하고 있다.

20210301_124859.jpg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후’가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1위를 독주하고 있다. 임영웅은 이 전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설운도의 ‘여자 여자 여자’로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현재 ‘여자 여자 여자’는 핫이슈 차트 3위를 달리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조항조의 ‘후’를 선곡했다. 이 방송은 대국민 히트송 주인공으로 김민교, 양혜승, 우연이,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 '히트6'가 출격, 톱6와 노래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후’로 역대급 레전드 무대 탄생을 시켰고, "사랑했었다. 너만 사랑했었다"라는 소절에서는 무대를 감상하던 톱6와 히트6는 "이 노래 역주행할 것 같다"며 한목소리로 극찬한다.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2위는 선미의 ‘꼬리’가 차지했고, 4위는 샤이니의 ‘돈 콜 미’가 올랐다. 임영웅은 아이돌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를 장악하고 있다. 핫이슈 차트는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끈 새로운 뮤직 비디오들의 순위를 기록하는 차트로, 공식 뮤직비디오 외에 음악이 메인인 영상은 핫이슈 차트에 포함된다. 


20210301_124401.jpg

교복도 찰떡 소화 ‘멋있웅’

한편, 임영웅은 교복을 입은 심쿵 비주얼을 공개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트롯맨들. 청춘 뿜뿜. 교복비주얼. ‘뽕숭아학당’ 비하인드가 궁금하시다면?!”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임영웅을 비롯한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는 교복을 맞춰 입고 청춘스타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임영웅은 이찬원의 어깨에 팔을 걸친 채 정면을 응시하며 멋짐을 뽐냈다. 이 사진은 박구윤-류지광-강태관-신인선-김중연-남승민이 에비 트롯반 학생으로 출연한 ‘뽕숭아학당 사수 대작전’편에서 촬영된 것이다. 

 

 

트롯맨들은 “우리가 뽕학당을 접수하러 왔다”며 자신만만하게 등장한 ‘예비 트롯반’ 학생 6명, 박구윤-류지광-강태관-신인선-김중연-남승민과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펼쳐 웃음폭탄을 안겼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