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전국 투어 공연이 오는 4월 서울을 시작한다. 이에 오는 19일 서울 공연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20210201_172743.jpg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전국 투어 서울 공연의 티켓 판매가 오는 19일 오픈한다. 서울 공연은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후 7월까지 약 4개월 간 부산·대구·광주·수원·고양 등 13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스트롯2’ 전국 투어 공연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미스트롯2’ 톱7을 비롯해 화제의 참가자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무대들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어 치열한 티켓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스트롯2’ 전국 투어 티켓은 회차 당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8.jpg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공연, 3월 시작

한편,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도 오는 3월 5~7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다시 관객과 만난다. 쇼플레이 측은 “2021년을 맞이하여 공연을 재정비하고 일정을 재조정하여 준비하고 있다. 달라진 콘서트로 다시 관객을 안전하게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유지되고 있어 콘서트 진행에 대한 불투명성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공연에 대한 문의가 계속 빗발치고 있으며 1년 가까이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을 더 이상 무한정 기다리게 할 수 없어 지자체 및 공연장의 협조가 가능한 지역을 우선으로 2021년 투어 지역들을 선정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지난해 11월 서울 1주차 공연을 마친 뒤 무기한 연기됐다. 재개되는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 역시 좌석 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함성 금지, 상시 방역 등 정부와 질병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