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톱10을 수상한 임영웅의 수상 소개 영상이 누락되어 팬들이 뿔났다.

20210114_202007.jpg

'2020 APAN' 뮤직 어워즈 톱10을 수상한 임영웅의 수상 소감 영상이 누락되어 팬들의 불만이 커졌다. 이에 뉴에라 프로젝트는 뉴에라 프로젝트가 2020 'APAN 뮤직 어워즈'에서 임영웅의 수상과 관련한 소개 영상이 누락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뉴에라 프로젝트에서 임영웅 님의 자료가 제공되지 않아 아티스트 소개 영상이 누락되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덧붙여 “또한 뉴에라프로젝트에서 자료 제공을 하지 않아서 영상을 제작하지 못하였다고 대외적으로 확인해 준 사실이 없다. 위의 내용은 'APAN 뮤직 어워즈'를 기획하고 제작한 책임이 있는 위치의 관계자들과 뉴에라프로젝트의 업무 담당자들에게 확인한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뉴에라 프로젝트는 “임영웅 님의 대외 매니지먼트 업무에 대해서 전적으로 뉴에라프로젝트가 담당하고 있다. 물고기뮤직은 본 사안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현재의 상황에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0114_121745.jpg

202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인기상 수상 누락

시상식에서 임영웅의 영상이 누락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임영웅은 지난해 8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본상과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시상식에서 트로트 인기상 부문 수상이 누락되어 팬들을 뿔나게 했다. 팬들은 임영웅이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에 대한 '보복성 누락'이 아니냐며 소리바다 측에 항의 및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측은 "작가와 연출진의 표기 실수 누락으로 본상만 공개됐다. 표기가 누락되면서 혼란을 느꼈을 임영웅과 소속사, 임영웅의 팬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트로피는 수상 부문에 맞게 제작이 되어 있다. 임영웅에게 본상과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 트로피를 함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후 뉴에라 프로젝트는 임영웅의 팬카페를 통해 "팬 여러분들 덕분에 임영웅 님이 좋은 상을 수상했다. 많은 수고를 통해서 만들어주신 상을 감사히 받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