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스티일리시한 사복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흰 트레이닝복과 운동화, 쇼핑백으로 '깔맞춤'까지 해 눈길을 끌고 있다.

imhhro.jpg

임영웅이 스타일리시한 사복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임영웅은 1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echnic!"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임영웅은 블럭게임 브랜드의 큰 쇼핑백을 든 채 선 모습이다. 검정 마스크를 쓰고 흰 트레이닝복을 입고, 브랜드 운동화를 신었다. 흔한 사복 패션이지만, 임영웅은 티셔츠의 로고와 쇼핑백 색깔, 운동화 색깔을 마치 '깔맞춤'한 듯 소화해 눈길을 끈다. 

 

임영웅의 사복 패션을 본 팬들은 "아침부터 눈 호강 감사하웅~", "우리 영웅님, 정말 멋있어요~", "뭘 입어도 명품처럼 소화하는 명품웅", "패션 센스 죽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진 출신으로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이며, 각종 광고와 행사 등의 스케줄로 눈코 뜰 새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imimmmm.jpg

임영웅, '2020 APAM AWARDS' TOP10 

 

 
임영웅은 지난 1월 24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2020 APAN MUSIC AWARDS'에서 TOP10을 수상했다. 그는 상을 받은 뒤 "이 또한 팬 여러분께서 만들어 주신 상이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이날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이 '2020 APAN AWARDS'에서 받은 TOP10상을 인증하는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엔 골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흰 슈트를 입은 그는 한 손엔 '2020 APAN AWARDS' 트로피를 들고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