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희리스또’를 진행하는 이찬원과 김희재가 과즙미 터지는 귀여운 사진을 공개했다.

20210124_205618.jpg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를 진행하는 이찬원과 김희재가 과즙미 터지는 귀여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에 ‘플레희리스또’ 4화 관련 안내와 김희재, 이찬원의 사진이 공개됐다. 컬러풀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듯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인 두 사람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귀여움이 뚝뚝 떨어지는 포즈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찬원은 하늘색 컬러에 초록색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 있는 옷을 입고 있었고, 김희재는 노랑색에 보라색 구름이 있는 옷을 입고 웃음꽃을 피웠다. 

해당 사진은 ‘플레희리스또’ 4회 촬영 때 찍은 것으로 보인다. ‘플레희리스또’ 4회는 ‘홈트 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다. 때문에 집에 있는 듯 편안한 의상을 입고 촬영이 진행되었다. 


20210124_205604.jpg

김희재 피아노 연주 최초 공개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은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플레희리스또’ 4화 주제는, 홈트 할 때 들으면 칼로리 2배로 태워주는 노래”라고 예고했다. ‘집콕도 장비빨이다! 희디, 또디와 함께 예쁜 꼬까옷 맞춰 입고 추천곡 들으며 홈트해요. 또디 ‘왕년에 윗몸일으키기 80개 했어’ 희디 ‘내 춤의 원천은 에어로빅’ 과연 운동부심의 진실은”이라며 4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오는 25일 저녁 7시에 공개될 ‘플레희리스또’ 4회에서는 김희재의 피아노 실력이 공개된다. ‘플레희리스또’ 첫 회에서 피아노 연주를 선보인 이찬원에 이어 김희재도 피아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는 ‘베일에 싸인 피아노계의 거장 등장! 헤성처럼 나타난 피아니스또의 새로운 라이벌 희루마. 희디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최초 공개’라는 공지가 공개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