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을 비롯한 트롯맨들이 수트를 잘 차려입고 꽃을 든 채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20210122_222654.jpg

임영웅을 비롯한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이찬원 등이 꽃 한 송이를 든 젠틀맨으로 변신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 SNS에 트롯맨들이 꽃을 든 사진을 공개했다. 영웅은 열정의 빨간 장미, 영탁은 뜨거운 태양을 닮은 해바라기 등 꽃들로 변신하며 스튜디오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트롯맨들은 감춰뒀던 꽃미모를 발산하며 안구 정화를 불러일으켰다.

‘사랑의 콜센타’ 녹화장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진미령, 김혜연, 이은하 등이 출동한 22일 방송 녹화때 모습이다. 임영웅은 커버곡 영상 조회수 1000만뷰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은 명곡 '미운 사랑'을 원곡자 진미령과 듀엣으로 준비해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임영웅이 원곡자 진미령과 함께 만들어낼 '미운 사랑' 무대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210122_223231.jpg

전노민 ‘뽕숭아학당’ 인연, 트롯맨들과 인증샷

한편, 배우 전노민은 임영웅을 비롯한 트롯맨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들은 ‘뽕숭아학당’ 촬영 후 찍은 것으로, 전노민은 붕어빵 외모를 자랑하는 임영웅과 다정하게 손하트를 보이며 사진을 찍었다. 

전노민은 20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 출연했다.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약칭 ‘결사곡’) 성훈,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등과 함께 출연해 ‘드라마반 합동 수업’을 받으며 현대극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당시 임영웅은 거들먹거리는 표정으로 전노민 보다 선배인 “(전)광렬이도 우리 친구야”라고 이전에 출연한 전광렬을 언급했다. 이에 전노민은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데 반가워”라고 떨떠름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날 방송의 최고 1분 시청률은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부혜령역을 맡은 이가령이 드럼연주를 할 때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가 나와 흥겹게 춤을 추는 장면으로 시청률 11.4%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