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옵스킨이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 백화점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1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mho.jpg

'트바로티' 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뷰티 전문 브랜드 옵스킨이 지난해 12월 틴콜라겐을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하며 큰 주목을 받은 가운데, 오는 2월 설을 맞이해 백화점에서 준비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이달 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1월 19일 밝혔다. 

 

옵스킨에서 판매 중인 틴콜라겐은 평균 5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3000~5000달톤(Da)의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제품이다. 또 간편한 휴대성과 먹기 좋은 젤리 타입으로 구성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식 대용으로 섭취하기 용이하다. 

 

부재료로는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푸룬농축액, 알로에베라겔분말,레드자몽 농축액 등이 포함돼 있으며 높은 식이섬유 함유로 장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성장 억제 기능에 도움이 되며, 피부 보습에 탁월하다. 

 

또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돼 있고,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앨 수 있도록 상큼한 열대과일 맛을 더했다. 탱탱한 식감의 젤리 및 구미 형태의 제품을 출시해 간식처럼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옵스킨 관계자는 "날씨가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미용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탄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스킨 틴콜라겐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2021년 설날을 앞두고 온라인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서도 믿고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옵스킨은 (사)한부모가정사랑회 가을 캠프에 모델인 김호중의 이름으로 틴콜라겐과 밤부 퍼펙트 토너 미스트 한 세트를 한부모가정에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옵스킨 밤부 미스트', SK스토아서 첫 론칭 

김호중 효과로 연속 완판 기록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지난해 12월 30일 SK스토아를 통해 첫 론칭을 진행했다. 방송에 12일 앞서  12월 18일 사전주문을 오픈하며, 사전 주문수량이 1200세트가 나갈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첫 론칭 방송에서 옵스킨(OPSKIN)은 목표액을 넘으며 완판(매진)을 기록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김호중 고급 탁상용 달력을 증정한다고 알려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1월 17일 SK스토아를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해 '김호중 효과'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