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 해를 맞아 소띠 연예인인 박기웅, 허경환, 김지민, 이국주가 ‘뽕숭아학당’에 출연 불꽃연기대결을 펼친다.

20210113_145327.jpg

20210113_145343.jpg

오늘(13일) 방송 예정인 ‘뽕숭아학당’에 허경환을 비롯한 이국주, 김지민 등 개그맨이 출연 웃음폭탄을 안길 예정이다. 녹화를 마친 허경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뽕숭아학당에 봉숭아학당 좀 녹였다. 그들의 연기에 애드립에 놀라고 난 놀리고. 본방사수 바랍니다♡"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임영웅을 비롯한 이찬원, 영탁, 장민호, 김희재 등 트롯맨과 이국주, 김지민, 허경환, 배우 박기웅, 붐 등이 함께 찍은 인증샷으로 꽃받침을 한 귀여운 표정 또는 손가락 하트, 브이 등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다른 한장은 허경환과 이국주가 나온 인증샷으로 이국주는 반갑다는 듯 손바닥을 펴 인사를 전했다.

 

20210113_150110.jpg

임영웅, 취준생으로 변신 불꽃연기
13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은 '2021년 황금소 특집' 제2탄으로 꾸며진다. ‘소띠’ 연예인 배우 박기웅부터 개그맨 허경환, 개그우먼 김지민과 이국주가 출동한다. 트롯맨들은 갑자기 주어진 역할에 몰입해야 하는 상황극으로 인해 멘붕에 빠졌지만, 이내 역할에 완벽히 집중했다.

특히 ‘결혼 허락을 받으러 간 예비 신랑’ 역할을 맡은 이찬원은 ‘결혼 반대’ 앞에 놓인 상황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순발력을 보여주어 웃음을 안겼고 ‘면접을 보러 간 취준생’ 임영웅은 즉석에서 엿장수로, 장민호는 신입사원 ‘장그레’로 변신하며 숨겨 놓았던 연기실력을 뽐냈다.

개그맨 허경환과 이국주가 가세한 매운맛 뽕극장에 대해 기대가 더욱 커지는 가운데 새해를 뒤집을 연기왕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