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모델로 활약 중인 선글라스가 품절 사태를 빚으며 임영웅의 인기를 입증했다. 키싱하트 측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로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kissingheart.jpg

가수 임영웅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 측은 1월 5일 "임영웅이 직접 착용한 선글라스 모델 중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제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키싱하트는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건행세트(안경 2종)와 바램세트(안경 2종)'을 출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사전 예약 당시 접속자가 폭주하며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아 '모델 임영웅 파워'를 실감케 했다. 

 

키싱하트는 임영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성공적인 사전 예약 판매는 물론, 선글라스 비수기인 겨울에도 계속되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감사 이벤트로 선글라스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hrro.jpg

쌍용차, 지난 12월에도 '임영웅 파워'…1만 대 판매 유지 

 

 
쌍용자동차도 모델 임영웅의 파워를 확인했다. 지난 1월 4일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쌍용차는 내수 8449대, 수출 2142대를 포함해 총 1만591대를 판매하는 등 같은 해 10월부터 3개월 연속 1만 대 판매를 유지했다. 내수 판매는 생산 차질 영향으로 전년 동월 대비 20.1% 감소했으나, 임영웅이 모델을 맡은 '올 뉴 렉스턴'의 판매 호조 덕에 월 평균 판매 대수(7324대)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