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모델로 활약 중인 안경 브랜드가 사전예약하는 구매자에게 '특급 혜택'을 선사한다. 임영웅과 함께한 다양한 굿즈들을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imimh.jpg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안경 브랜드가 사전예약자를 위한 '특급 혜택'을 준비했다. 12월 4일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오늘부터 임영웅 안경 출시 기념 사전예약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싱하트는 이날 오후 6시 16분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건행세트(안경2종)'와 '바램세트(안경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탁상형 룩북과 임영웅 탄생석 진주를 활용한 안경줄(마스크걸이), 충전식 손난로 외에도 임영웅 친필 보랏빛 엽서, 스티커, 증명사진 4종 등 임영웅과 키싱하트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를 '득템'할 기회를 만날 수 있다. 구매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키싱하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키싱하트는 건강을 통해 많은 사람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건행', '바램'으로 제품명을 지었다.'건행'은 특히 임영웅이 팬들에게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로,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hhhhhhhhh.jpg

임영웅, 안경 디자인까지 참여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이 모델로 활약하는 안경의 디자인에 참여했다. 키싱하트가 공개한 사진엔 임영웅이 스케치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안경 샘플을 꼼꼼히 살피고 그림을 그리는 등 디자인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이와 함께 니트에 안경을 매치한 훈훈한 '임영웅표 패션 센스'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영웅이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낸 만큼 보람과 기대가 크다"며 "곧 출시될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