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MMA 2020' 첫 출연에 톱10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보답하기 위한 파격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NISI20201029_0016834184.jpg

가수 임영웅이 '멜론뮤직어워드 2020(MMA 2020)'를 통해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오는 12월 5일 열리는 'MMA 2020' 본식에서 임영웅이 올해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이젠 나만 믿어요'와 '히어로' 라이브를 특별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데뷔 후 처음으로 'MMA 2020'에 참석하는 영광을 안게 된 것은 물론, 이날 TOP 10에도 이름을 올려 역대급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한 바. 그는 이를 통해 대중과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파격적인, 또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이번 무대 타이틀은 'The origin of love'로, '내가 노래하는 것은 날 사랑해주는 사람을 위한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임영웅의 따뜻하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요계 트로트 신드롬의 주인공이기 전에 음악으로 대중의 선택을 받은 가수 임영웅의 매력을 표현한 퍼포먼스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임영웅의 무대는 'MMA 2020'의 상상을 초월하는 무대 연출 및 기술과 만나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원곡보다 더 로맨틱하게 완성된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임영웅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히어로'의 라이브 무대는 'MMA 2020' 연출과 뮤직비디오 연출의 합작으로 완성됐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MMA 2020'는 무관중으로 개최되지만, 이번 임영웅의 퍼포먼스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MMA 2020' 임영웅의 퍼포먼스에는 EX-3D 입체음향 기술이 도입된다. EX-3D 입체음향 기술이란 특별한 장치 없이 이어폰 혹은 헤드폰을 사용해 감상하면 바로 곁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기술로, 임영웅의 첫 'MMA 2020' 무대를 현장에서 즐기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이처럼 임영웅은 'MMA 2020'를 통해 오랜 기간 만나지 못했던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 공감할 계획이다. 'MMA 2020'의 역대급 무대 연출로 완성된 임영웅의 퍼포먼스가 어떤 감동을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chan1.jpg

임영웅,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오는 12월 5일 'MMA 2020'에서 라이브 무대를 펼쳐야 하는 임영웅이기에 더욱 더 그의 코로나19 검사 결과에 관심이 쏠렸다.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임영웅, 영탁을 비롯한 멤버들과 관계된 모든 이가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그런 가운데, 12월 4일 '미스터트롯' 트롯맨 6인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뉴에라프로젝트가 팬카페에 공지글을 올려 임영웅,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히며 걱정을 불식시켰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