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히어로’가 가온차트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올랐다.

02.jpg

임영웅이 가온차트 다운로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는 발매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며 다운로드 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트롯이 아닌 브리티쉬 팝 스타일의 ‘히어로’를 선보이며 팬들이 신곡을 어떻게 받아 드릴지 걱정됐다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트롯과 다른 장르의 ‘히어로’는 임영웅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를 발매했을때도 가온차트 다운로드 부문 1위에 올랐었다. 가온차트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국내 공인음악차트다. 임영웅은 이찬원의 코로나 확진으로 코로나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20201204_141024.jpg

 

 

임영웅, 디자이너로 참여한 안경 출시
한편, 아이웨어 브랜드 키싱하트의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안경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고 전했는데 임영웅 안경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키싱하트는 건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임영웅 안경을 ‘건행’ ‘바램’으로 제품명을 지었다고 전했다. ‘건행’은 임영웅이 팬들에게 자주 쓰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이다.
임영웅 안경 출시 기념 사전예약은 오는 12월 13일까지 ‘건행세트(안경2종)’와 ‘바램세트(안경2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탁상형 룩북, 임영웅 탄생석 진주를 활용한 안경 줄(마스크걸이), 충전식 손난로 외에도 임영웅 친필 보랏빛 엽서, 스티커, 증명사진 4종 등 임영웅과 키싱하트의 만남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