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아이웨어 키싱하트와 키움증권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0201126_153223.jpg

20201126_153205.jpg

임영웅이 키싱하트 아이웨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키싱하트는 ‘가요계와 방송계는 물론, 광고계까지 접수한 대세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하며 안경을 착용한 임영웅의 사진을 공개했다.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헤어스타일에 지적인 스타일의 안경을 낀 임영웅은 평소와 다른 이미지를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이 무엇인고’라는 글과 함께 안경을 착용한 사진을 게시했다. 이에 지난 25일에는 키싱하트 브랜드 공식 SNS에 ‘Kissing Heart X Hero Com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임영웅 사진이 공개돼 모델 임박을 알렸다.

20201126_153544.jpg

임영웅, 분야 가리지 않고 광고 싹쓸이
임영웅은 키움증권의 모델로도 발탁돼 패션, 증권 분야를 가리지 않고 전천후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이 출연한 ‘영웅이도 영웅문하다’는 제목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키움을 하면 모두가 ‘영웅'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광고를 기획하며 트레이딩시스템 '영웅문'과 '임영웅'의 이름이 매치되는 점을 고려해 모델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임영웅처럼 정동원도 이름과 브랜드명이 동일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정동원은 동원참치와 이름이 같아 팬들 사이에서 ‘아기참치’로 불리다 동원참치의 모델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