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의 '테스형'과 영탁의 '테스형'이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에서 두 영상 모두 10위 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tess4.jpg

나훈아가 부른 '테스형'과 영탁이 부른 '테스형'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서 나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21일 기준,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에 따르면, 나훈아의 '테스형' 무대는 3위, 영탁의 '테스형' 무대는 7위에 각각 랭크됐다. 조회수로는 영탁의 유튜브 채널인 '영탁의 불쑥TV'에 3일 전 올라온 '사랑의 콜센타 영탁 탁스형? "테스형!"'이 46만 뷰를, 일주일 전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나훈아 2020 대한민국 어게인 '테스형!''이 114만 뷰를 각각 기록 중이다. 결과로만 보면 나훈아의 '테스형'이 영탁의 '테스형'에 비해 우세하지만, 영탁의 '테스형' 조회수가 불과 사흘 만에 모은 것이어서 막상막하로도 읽힌다. 

나훈아는 지난 10월 1일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15년 만에 TV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방송은 전국 시청률 기준 29.0%(닐슨코리아 집계)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올리며 '역시 가황 나훈아'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나훈아는 이날 신곡 '테스형'을 공개하며 '테스형'으로 유행을 선도하기도 했다. 영원한 라이벌 남진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나훈아의 신곡 '테스형'을 잘 들었다. 노래가 아주 매력있고 멋졌다"며 "나는 '영식이형' 이런 노래 하나 내야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na.jpg

"역시 테스형!" 나훈아 부산 콘서트, 8분 만에 매진 

나훈아가 오는 12월 여는 부산 콘서트를 8분 만에 매진시켰다. 나훈아의 연말 콘서트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는 오는 12월 부산과 서울, 대구에서 열린다.

가장 먼저 열리는 부산 콘서트는 지난 11월 17일 오전 10시 티켓 사이트에서 좌석 예매를 오픈했다. 그런데 오전 10시가 되자 티켓 사이트가 마비됐으며, 전 좌석이 8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서울 공연 티켓 오픈이 오는 11월 24일 진행되는 가운데, 또 다른 기록을 만들어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