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이 ‘컴백 시급, 신곡 발매 해주었으면 하는 가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201027_122836.jpg

이찬원이 ‘컴백이 시급해! 하루빨리 신곡 발매 해줬으면 하는 가수’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익사이팅 디씨에서 진행된 투표로 이찬원은 전체 응답자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의 매력 부문으로 ‘빛나는’ ‘뛰어나다’ ‘믿고보는’ ‘이끌리다’ ‘감성적’ ‘쿨함’ 등이 꼽혔다. 신곡 발매가 기대되는 스타 2위는 양준일이 차지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종영 후 영탁으로부터 곡을 받아 선보인바 있다. 영탁은 ‘몇 달 동안 (미스터트롯 참가자들과) 붙어있다 보니 서로의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그들의 삶과 캐릭터를 녹아낸 노래들을 만들어 보고 싶더라. 몇몇 곡은 어느 정도 완성이 됐다’고 밝혔고 이찬원에게 ‘참 좋은 사람’이라는 곡을 주었다.

20201027_122911.jpg

이찬원, ‘참 좋은 사람’ 이은 신곡 언제?
이찬원은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참 좋은 사람’을 첫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평소 영탁이 집에 없을때도 영탁의 집에 와 혼자 잠자고, 혼자 밥을 챙겨 먹을 정도로 친밀한 두 사람은 프로듀서와 가수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였다.
영탁은 집 비밀번호를 바꾸었다고 이찬원에게 말하며 ‘참 좋은 사람’ 노래 연습을 많이 하면 새 비밀번호를 알려주겠다고 귀여운 협박을 했다. 이에 평소 영탁 집을 자주 드나들었던 이찬원은 열심히 연습하겠다고 약속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도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으로 받은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신곡 소식이 없어 신곡 발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었다. 이후 발표한 신곡 ‘히어로’가 각종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에서 전천후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이찬원의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