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과 정동원이 '리액션 킹', '무엇이든 잘 알려줄 것 같은 스타' 등 설문조사에서 의좋게 1, 2위를 나눠 가졌다.

20200921_162444.jpg

미스터트롯 톱6 중 리액션이 가장 좋은 트롯맨은 누구일까? 정동원이 이찬원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트롯픽에서 진행한 ‘다른 사람의 무대 뒤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리액션 왕’ 설문조사에서 정동원은 26만포인트를 넘게 얻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25만3930 포인트를 얻은 이찬원이 차지했다.
흥이 많은 정동원은 ‘사랑의 콜센타’에서 다른 트롯맨들이 노래할 때 춤을 추는 모습이 자주 포착될 정도로 리액션이 좋다. 또한 ‘미스터트롯’ 공연 당시에도 대형무대에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0201027_122836.jpg

 

 

이찬원, 무엇이든 잘 알려줄 것 같은 스타 
‘찬또위키’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다양한 지식을 갖고 있는 이찬원은 ‘무엇이든 잘 알려줄 것 같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찬원은 ‘리액션킹’ 설문조사에서는 정동원에게 1위를 내주었지만 ‘무엇이든 잘 알려줄 것 같은 스타’에서는 25만표가 넘는 몰표를 받아 과반수가 넘는 지지율로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다정다감’ ‘뛰어나다’ ‘센스있는’ 등의 매력을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

야구해설위원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바 있는 이찬원은 <뭉쳐야 찬다>를 통해 축구해설위원으로 변신, 촌철살인 해설을 선보여 ‘역시 찬또위키’라는 말을 들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