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온라인 생중계로 공개된다.

20201012_102708.jpg

오는 22일 개봉을 앞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제작보고회가 오는 19일 오후 2시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다. 이 날 제작보고회에는 임영웅을 비롯한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등 톱6가 모두 참여할 예정으로 ‘미스터트롯 더 무비’ 영화 개봉에 대한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톱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비롯해,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 ‘진또배기’, 장민호의 ‘상사화’와 김희재의 ‘돌리도’ 등 ‘미스터트롯’에서 들려 주었던 톱6의 대표곡이 공개된다. 또한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서로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 놓은 진솔한 인터뷰, 함께 떠난 1박2일 MT에서 벌어진 에피소드 등이 담겨 있다

20200810_094723.jpg

포토카드 담긴 영화 티켓 한정판매
한편, 롯데시네마를 통해 단독 개봉하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시그니처 무비 티켓이 17일부터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시그니처 무비티켓 1매와 무비티켓 봉투, 그리고 미스터트롯 톱6 랜덤 포토카드 1매가 제공되는 패키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등 각 트롯맨의 사진과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에 팬들의 기대감이 급상승하고 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1013영웅_400.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