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톱6의 생생한 라이브 현장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생동감 넘치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영화는 10월 중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공개된다.

tak.jpg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라이브 포스터를 10월 13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엔 콘서트 현장에서 열정을 다 하고 있는 톱6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리는 듯한 생동감이 느껴지는 포스터다. 영화에서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영탁의 '막걸리 한 잔', 이찬원의 '진또배기'는 물론 정동원의 색소폰 연주까지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장민호의 '상사화', 김희재의 '돌리도' 등 화제를 모은 명곡들 역시 담겨 기대감을 더한다. 'TOP6의 노래는 바로 지금부터'라는 카피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완벽한 무대는 물론, 서로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은 진솔한 인터뷰, 함께 떠난 1박2일 MT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가 10월 극장가를 수놓을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10월 중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된다. 

tak2.jpg

'미스터트롯: 더 무비', 35.7% 시청률 올린 콘서트 극장판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의 극장판으로, 톱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과 그들의 현재 진행형 신화를 그리고 있다. 지난 8월 개최돼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 실황을 필두로 톱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