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이 전 세계 K-드라마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히트작 <드라마월드(Dramaworld)> 시즌 2에 합류했다.

배우 하지원이 전 세계 K-드라마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히트작 <드라마월드(Dramaworld)> 시즌 2에 합류했다.

 

<드라마월드>는 초자연적 반전으로 클레어가 사랑하는 한국 드라마의 세상에 나타나 이 세상 속 조력자 세스(저스틴 전)를 만나고, 자기가 사랑하던 드라마 속 주인공 박준(션 리차드)과 키스를 나누며 드라마월드의 평형성을 어지럽혀 그녀의 등장과 함께 드라마월드의 존재를 위협시키는 사건들이 발생하는 이야기.

 

하지원은 <드라마월드> 시즌 2 에서 지원역으로 출연, 80년대 갱스터물 주인공을 맡는다.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강인하고 도도한 형사로, 클레어와 거대 조직에 잠입하는 위험한 작전을 펼치는 와중에도 긴장감 따위 소주로 훌훌 털어내는 터프하고 매력적인 인물이다. 하지원은 이 캐릭터를 통해 그만의 액션 카리스마를 임팩트 넘치게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시즌1이 공개된 <드라마월드>는 한국, 프랑스, 미국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자랑하며 서울국제드라마어워드에서 해외드라마 인기상을 수상했다. 시즌1에서 유명 한국 배우들의 적재적소 카메오 출연으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월드>는 시즌2 역시 한류를 이끄는 탑 배우들과 K-pop 아이돌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