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특집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였던 ‘사랑의 콜센타’에서 공개된 노래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20200911_103715.jpg

친구특집으로 꾸며졌던 ‘사랑의 콜센타’에서 공개된 노래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지난 3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 나온 노래들로 김희재, 서지오의 '추억의 발라드'뿐만 아니라 '바다에 누워', '여기서', 장민호, 금잔디의 '사치기 사치기', '나를 살게 하는 사람', '당신이 좋아', 정동원, 임도형의 ‘서울구경', '마포종점', '어머나'가 수록된다. 여기에 이찬원 황윤성의 '삼각관계', '꽃바람', 임영웅 정명규의 '인형', '라라라'까지 총 13곡이 공개된다.


친구특집은 재미와 감동 모든 면에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임영웅의 친구로 등장한 정명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정명규는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9위에 올랐다.

20200904_101845.jpg

원곡자도 칭찬한 임영웅, 정명규의 '인형' 음원 발매

임영웅과 정명규가 ‘사랑의 콜센타’에서 호흡을 맞춘 ‘아름다운 밤’, ‘라라라’, ‘인형’ 등 여러 노래들이 조회수 100만을 넘볼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이 중 ‘라라라’ ‘인형’이 음원에 수록됐다.
임영웅과 정명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지훈, 신혜성의 '인형'을 불러 듀엣 무대의 진수를 보여주었다는 평. 원고자인 이지훈은 방송 후 자신의 SNS에 ‘사랑의콜센타#임영웅 #인형#이지훈#신혜성 이렇게 감미로울수가 트롯신 임영웅씨가 친구분과 불러주셨네요. 두분 하모니 짱짱입니다. 후배들이 불러주는 노래에 오늘도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두 사람의 하모니를 폭풍 칭찬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20200831222132_eortftzs.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