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새 모델로 발탁한 임영웅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 10종을 선정해 히어로 시리즈로 선보인다.

20200909_112618.jpg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한 밀레가 가을겨울을 겨냥한 히어로 시리즈를 출시하며 기념 프로모션을 펼친다. 

밀레는 모델 임영웅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 10종을 선정해 새로운 라인업으로 히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임영웅이 중장년층은 물로 20대 젊은층부터 폭넓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이번 하반기 주목받는 플리스와 경량 튜브다운 그리고 숏다운을 비롯해 필드파카와 헤비 다운재킷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밀레의 히어로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10월 4일까지며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임영웅 포토카드, 에코백,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 등 구매 금액에 따른 임영웅 굿즈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200909_112636.jpg

훈남미 뽐내는 광고 사진 화제
밀레는 히어로 시리즈 출시에 앞서 임영웅이 촬영한 광고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임영웅은 밀레의 가을겨울 시즌 히어로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빅로고 자켓’을 입고 훈훈한 외모를 뽐냈다. 마이크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소파에 자연스럽게 걸터 앉아 은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훈남미를 뽐냈다. 


임영웅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여유를 잃지 않았고 촬영 내용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면서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완성했다.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sdadsd.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