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입대 예정인 가수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의 공식 포스터가 9일 공개됐다. 김호중의 입대를 하루 남기고 공개된 이 포스터는 보라색을 테마로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9월 10일 입대 예정인 가수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의 공식 포스터가 9일 공개됐다. 역경을 딛고 사랑받는 가수로 비상한 김호중의 진심이 묻어나는 눈빛과 표정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기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김호중을 상징하는 색인 보라색을 테마로 해, 무대 위에 서 있는 김호중에게 시선을 집중시킨다. 보랏빛 슈트를 입은 김호중은 화려한 조명을 제대로 받으며 마이크 앞에서 감격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고픈 하나의 진심’이라는 문구는 김호중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그대로 반영했다. 


추석 연휴 즈음인 29일 개봉을 확정지은 <그대, 고맙소: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지난 8월 열린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스크린X는 지난 2012년 CJ CGV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다면상영특별관으로, 기존의 정면 스크린과 더불어 좌우 벽면으로 270도까지 확장된 3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한다. 이 때문에 기존 영화관에서 볼 수 없던 공간감과 함께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스크린X 상영관 3면의 스크린에 현장의 생생함을 담기 위해 팬미팅 준비 단계부터 세심하게 기획, 몰입감과 현장감을 극대화했다. 이 팬미팅 무비에는 김호중이 <우리家 처음으로>에서 선보였던 7곡 외에 미공개 무대 2곡과 9월 10일 공개 예정인 팬송 ‘살았소’가 담겨 있으며, 첫 정규앨범 ‘우리家’ 중의 1곡도 포함됐다. 팬미팅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미공개 무대는 오직 CGV에서만 볼 수 있다.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29일부터 전국 52개 스크린X 상영관은 물론 2D 일반상영관 등에서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