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판타스틱 듀오’에 함께 출연했던 정명규가 ‘사랑의 콜센터’ 친구특집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00906_183328.jpg

임영웅의 친구로 ‘사랑의 콜센타’에 등장한 정명규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정명규가 함께 부른 노래들이 정명규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었는데 22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여기에 정명규를 응원하는 댓글이 2천개 가까이 달려 정명규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다. ‘두 분 노래 너무 감동이었어요. 영웅님 덕분에 이렇게 훌륭한 가수를 알게 되어 명규님도 영웅님처럼 승승장구하기 바랍니다’ ‘사랑의 콜센타 무대를 찢으셨네요. 영웅님 선택이 옳았네요. 실력있는 친구를 시청자분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3일 동안 계속 보고 듣고 가슴에 뭉클한 마음. 최상의 시간이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보고 찾아왔습니다’ 등 임영웅과 정명규의 무대에 대한 칭찬과 정명규의 실력을 높이 평가하는 응원 글들이다.

20200906_183222.jpg


친구특집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
정명규는 임영웅과 ‘판타스틱 듀오’에 함께 출연했던 동생으로 임영웅과 무명시절, 길거리 버스킹을 함께 하기도 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정명규는 “영웅 형이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드디어 빛을 발하는 시간이 되었다. 예전에 영웅 형이랑 버스킹도 다니고 공연할 때 사람들이 알아주지도 않고 저희의 능력도 인정해주지 않았지만 노래할 때만큼은 행복했다. 저한테는 언제까지나 버스킹 같이 하던 그 시절의 형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진심어린 애정을 드러내 임영웅을 감동시켰다.
더불어 ‘판타스틱 듀오’에 함께 출연했던 다른 친구들도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임영웅을 폭풍눈물 짓게 했다. ‘사랑의 콜센타’ 친구특집은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