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을 3일 앞두고 트롯맨들은 리허설에 매진하고 있다.

20200804_110539.jpg

‘미스터트롯’ 서울 공연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뉴에라 프로젝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영웅을 비롯한 톱6의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장민호와 임영웅이 손하트를 그리고 다정히 서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미스터트롯 콘서트 리허설 현장에서 만난 민호, 영웅. 장생긴 얼굴 즐감 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임영웅은 흰색 면티셔츠에 김희재로부터 생일선물로 받은 니트 베스트를 입고 안경을 착용한 모습이었고, 장민호 역시 야구모자에 티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자연미를 뽐냈다.

20200804_110502.jpg

 

20200804_110515.jpg

임영웅 외 톱6, ‘미스터트롯’ 공연 맹연습 중
임영웅과 장민호 외에 영탁과 김희재가 함께 찍은 사진도 게시됐고, 이찬원과 정동원이 함께한 모습도 볼 수 있다. 영탁과 김희재는 V자를 그리며 밝게 웃는 모습이고, 정동원과 이찬원은 앞뒤로 서서 서로의 볼에 하트를 그리며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코로나19로 우여곡절을 겪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공연은 4차례 연기 끝에 드디어 오는 7일 시작된다. 서울공연은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진행되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플로어석은 한 자리 띄어 앉기, 1층과 2층 좌석은 두 자리 띄어 앉기로 전체적인 관람객 수를 줄였다.

ISSUE
  1. HOME
  2.  
  3. ISSUE
  4.  
  5. hot issue

임영웅, 우월한 의류핏…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전속모델 발탁

글 : 이태연  여성조선 온라인팀  |  사진(제공) : 밀레, 뉴에라프로젝트  

우월한 의류핏을 자랑하는 임영웅이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밀레 측은 "임영웅의 트로트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밀레가 추구하는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밀레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406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hero.jpg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의 모델로 발탁됐다. 

 

밀레는 8월 3일 임영웅을 2020년 F/W 시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트로트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부터 2030 젊은 세대까지 폭넓고 탄탄한 인지도를 갖춘 임영웅의 겸손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높이 평가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 "임영웅의 트로트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밀레가 추구하는 정신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밀레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인 4060세대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진 수상자로 방송,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중. 밀레의 모델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는 오는 9월 초 밀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이미지 홍보를 시작으로, 9월 10일 밀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r.jpg

임영웅이 하면 무조건 관심 폭발 

임영웅이 팬들의 관심 속에 첫 '먹방'에 도전했다. 그는 지난 8월 2일 자신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맛있게 먹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바쁜 스케줄 속 틈틈이 찍어둔 먹방 영상들을 모아서 공개한 것.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반나절 만에 21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임영웅 효과'를 보였다. 

 

<여성조선> 유튜브에서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을 만나보세요. 아래 배너를 누르면 유튜브채널로 이동합니다.

 0703김희재썸네일-기사하단용.jpg 0703김수찬썸네일-기사하단용.jpg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