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가 출연해 '매실 왕자의 귀환’을 알렸던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된 음원이 발매된다.

20200729_105533.jpg

조성모가 출연해 임영웅과 감성장인 대결을 벌였던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된 음원이 오늘(29일) 정오 발매된다. 조성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후회'를 비롯해, 임영웅과 조성모가 호흡을 맞춘 '너의 곁으로', 영탁과 조성모가 하모니를 이룬 '슬픈영혼식(For Your Soul)' 등이 수록된다. 또한 영탁의 '비처럼 음악처럼', 이찬원의 '장녹수', 장민호, 조성모의 '다짐'까지 총 6곡이 담겨있다.
이 날 방송에서 조성모는 트롯맨들에게 “장인, 장모님이 '미스터트롯' 찐팬이다. 장인, 장모님께 점수도 따고 트롯맨과 동네 형, 동생으로 편하게 놀다 가고 싶다”고 말했다. 조성모는 장인, 장모님이 챙겨주신 10kg의 달하는 어마어마한 장어를 선물로 갖고 나와 트롯맨들을 열광시켰다.

20200729_110156.jpg

20200729_110257.jpg

장민호 ‘미스터트롯’으로 인생역전, 조성모와 재회
한편, 조성모와 장민호의 오랜 인연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만났던 조성모와 장민호는 ‘뽕숭아학당’을 통해 오랜만에 조우했다. 당시 무명가수로 조성모로부터 심사를 받았던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으로 대세 가수가 되어 조성모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노래를 불러 뭉클함을 안겼다. 장민호가 긴 무명시기동안 겪었던 아픔과 힘들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자 임영웅은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