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브랜드가 임영웅으로 인해 긍정적인 효과를 올리고 있다.

20200727_211452.jpg

임영웅이 피자, 치킨, 뷰티, 의류, 자동차, 임플란트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히어로 파워를 뽐내고 있다. 임영웅이 모델로 선정됐다는 보도만으로도 소비자의 관심이 커졌고,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하는데도 큰 역할을 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한 티바두마리치킨은 꾸준히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청년피자도 히어로 효과를 톡톡히 봤다.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팬들로부터 문의전화가 쇄도했다고. 청년피자측은 ‘임영웅 씨를 모델로 선정하자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국민들에게 행복을 주었던 임영웅 씨의 노래처럼 청년피자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200727_211347.jpg

 

 

임영웅, 만능엔터테이너로 변신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2020 트롯 어워즈’ MC로 발탁되어 활동폭을 더 넓히게 됐다. ‘이제 나만 믿어요’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그는 정통 사극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해 연기로도 합격점을 받았다. 이제 MC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 히어로의 또다른 매력을 어필하게 됐다. 

‘2020 트롯 어워즈’에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을 비롯해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이렇듯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임영웅 파워를 키우고 있는 그는 누가 뭐라해도 2020 최고 대세임이 틀림없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