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스타일로 댄디한 훈남스타일로 변신한 임영웅이 그윽한 눈빛으로 커피 광고 촬영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20200516_205314.jpg

광고계 대세로 손꼽히는 임영웅의 커피 광고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 임영웅의 사진과 함께 ‘그렇게 빤히 처다보지 말란 말이야. (바리스타룰스) 녹고 있잖아 #멜팅눈빛#블랙웅#임영웅#광고촬영#임영웅커피’라는 글을 게시했다.
사진은 그랜드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임영웅이 손에 든 커피를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으로 커피를 녹일 듯 다정한 눈빛이 압권이다. 게시물에 ‘얼국 각도가 아주 예각. 심장뽀각’ ‘커피를 저리 다정하게 보면 어쩔’ ‘임간지 어쩔’ ‘진짜 미쳤다’ ‘커피에 품격을 더하네’ ‘와우 떨려’ 등 1200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0200409_140919.jpg

올블랙 수트로 멋 뽐낸 댄디남
특히, 임영웅의 올블랙 패션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182cm의 임영웅은 비율이 좋아 수트, 케주얼 등 어떤 옷도 뛰어나게 소화하는 편. 자동차 광고 촬영에서 올블랙 수트를 입고 시크한 남성미를 뽐내 시선을 모았던 그는 커피 광고에서는 검정색 그랜드 피아노와 찰떡으로 어울리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자유로우면서도 댄디한 훈남 스타일을 뽐냈다.
임영웅은 평소 커피 마니아라고 소문 났을만틈 커피를 좋아한다. 임영웅의 개인 유튜브 채널 영상을 보면 휴식시간을 보낼 때면 어김없이 커피가 등장할만큼 커피를 사랑한다. 광고를 촬영한 해당 커피도 오래전부터 그가 마셔온 것으로 임영웅 팬들 사이에서는 ‘임영웅커피’로 유명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