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이 결승전 이후 특별 방송으로 팬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결승에 진출한 톱7에게 궁금한 점을 남기면 특별 방송을 통해 속시원히 대답할 예정. ‘미스터트롯’ 게시판에는 벌써 많은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

20200311_123559.jpg

 

12일 결승전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미스터트롯’이 33.8%라는 경이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사랑받은 만큼 특별한 팬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TOP 7의 이것이 궁금하다! 시청자 Q&A를 남겨주세요’라는 내용으로 공지를 띄웠다. 

‘실시간 검색어부터 음원 차트까지 장악하며 트로트계의 샛별을 넘어 화제의 중심이 된 미스터트롯 Top7! ‘미스터트롯’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미스터트롯 Top7’이 시청자 여러분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대답해드립니다!’라는 내용으로 7명의 결승 진출자에게 궁금한 점을 남기면 ‘미스터트롯’ 특집방송에서 대답할 예정이다. 톱7에게 궁금한 점은 3월 13일(금) 낮 12시까지 남기면 된다. 


‘미스터트롯’ 게시판에는 벌써 많은 팬들의 질문이 이어지고 있다. 임영웅, 이찬원, 영탁, 김호중,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톱7에게 보내는 질문은 비밀글로 되어 있어 특별방송에서 멤버의 어떤 부분이 공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00311_123820.jpg

 

결승 실시간 대국민 문자투표로 진선미 갈릴 것
‘미스터트롯’은 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심사위원 점수, 대국민 국민투표, 실시간 문자 투표를 합쳐 진선미를 가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참가자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표가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 역시 ‘방송 시작과 동시에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투표가 결과에 가장 중요한 변수가 될 것’이라고 밝혀 시청자 파워에 큰 무게를 두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