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이 참가자와 시청자를 잇는 전화데이트를 마련한다. 아직 관련 공지 사항이 나오지 않았음에도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 신청자의 사연이 몰리고 있다.

20200306_192130.jpg

 

‘미스터트롯’ 시청소감 게시판에 전화데이트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방송 중 전화데이트 관련 자막이 짧게 나오자 시청자 참여에 신청 댓글을 올리기 시작한 것.

‘우리 영웅님, 마이 히어로와 전화신청 합니다’ ‘사춘기 딸과 갱년기 엄마의 평화를 찾아준 영탁님, 엄마와 딸이 함께 전화데이트 신청합니다’ ‘찬또배기 이찬원군과 전화데이트 신청합니다’ ‘천상의 목소리 김호중님과 전화데이트 신청합니다’ ‘민호오빠! 장민호 오빠! 전화 좀 받아봐! 전화데이트 신청합니다’ 등 자신이 응원하는 참가자와 전화 통화를 희망하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사연이 줄을 잇고 있다.

전화데이트 관련해 아직 공지가 나오지 않은 상황. 전화데이트 방법, 날짜, 신청방법 등 정확한 공지 사항이 나오면 더 많은 시청자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20200306_192145.jpg

 

‘미스터트롯’ 시청률 고공행진, 준결승 방송 최고 시청률 또 갱신
‘미스터트롯’은 준결승 방송에서 시청률 33.8%를 기록해 종편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미스터트롯’이 세운 시청률 신기록을 매주 ‘미스터트롯’이 갈아 치우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12일 마지막 결승 방송 1회를 남겨 두고 있다. 결승 진출자는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영탁, 4위 정동원, 5위 김호중, 6위 김희재, 7위 장민호로 심사위원 점수와 현장 관객 투표, 대국민 응원투표를 합산해 ‘미스터트롯’ 진을 선발한다.

알려진 바와 같이 코로나19로 인해 결승 녹화가 무관중 비공개로 전환되면서 현장 관객 투표 대신 12일 방송 실시간 문자 투표로 시청자의 뜻을 반영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