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면 닮는다’라는 말처럼 스타일도 닮았다. 사랑으로 가득한 스타 커플의 SNS 패션 런웨이.

202103_042_1.jpg

심진화×김원효
#그레이룩 #패턴포인트
서로를 향한 거침없는 애정표현으로 보는 이마저 달달하게 만드는 개그맨 부부 심진화와 김원효가 올 그레이 톤의 커플룩을 공개했다. 또한 저마다 화려한 패턴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해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202103_042_2.jpg

윤승아×김무열
#모던캐주얼 #코트룩
대표적인 패셔니스타 커플인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모던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짙은 차콜과 블랙 컬러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하면서도 윤승아는 아이보리 컬러 부츠를 착용해 포인트와 활력을 더했다.
 

202103_042_3.jpg

홍현희×제이슨
#캐주얼힙 #패턴아이템
개그우먼 홍현희와 그의 남편 제이슨은 캐주얼하고 힙한 무드의 커플룩을 선보였다. 홍현희는 머리띠를, 제이슨은 셔츠와 모자로, 같은 럭셔리 브랜드의 패턴이지만 서로 다른 아이템을 착용해 센스 있는 커플 패션을 보여준다.
 

202103_042_4.jpg

하시시박×봉태규
#체크재킷 #데님진
어떤 아이템이든 그들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내는 패셔니스타 하시시박과 봉태규 부부는 체크무늬 재킷과 청바지를 입은 커플룩을 뽐냈다. 똑같은 스타일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패턴과 소재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202103_042_5.jpg

현아×이던
#유니크룩 #애니멀패턴
2018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현아와 이던은 당당하고 솔직한 애정표현과 유니크한 커플룩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많은 사람에게 관심을 받았다. 현아는 미니원피스, 이던은 로퍼로 애니멀 패턴과 페이턴트 소재를 선택해 통일감을 줬으며 강렬한 커플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202103_042_6.jpg

신다은×임성빈
#베이지톤 #와이드슬랙스
결혼 5년 차 배우 신다은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부부는 신혼 같은 사랑스러운 일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다. 이날 찍은 사진 속 두 사람은 비슷한 색감과 소재의 와이드 슬랙스를 착용해 따뜻한 무드의 베이지 톤 커플 패션을 완성했다.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