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임영웅과 부른 듀엣 무대가 600만 뷰를 돌파한 것과 관련해 소감을 밝혔다. 그녀는 "영웅이의 노래 실력과 배려에 참 행복했던 녹화였다"라고 회상했다.

hongjimin.jpg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가수 임영웅과 지난해 부른 듀엣곡 '그대는 나의 인생' 무대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한 것과 관련해 소감을 밝혔다. 홍지민은 9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웅이랑 부른 듀엣이 600만 뷰를 넘었다는 행복한 기사가 났네요. 우와 벌~~써 1년이나 흘렀네요. 홍지민티비에 리허설 영상이 있으니 놀러 오세요"라는 글로 운을 뗐다.


그녀는 임영웅과 듀엣을 하던 당시를 떠올리며 "영웅이의 노래 실력과 배려에 참 행복했던 녹화였습니다. 그리고 톱6 모두 어쩜어쩜 다들 최고의 노래 실력과 촤고의 팀워크 최고의 인성으로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모두의 앞으로 행보를 뜨겁게 응원합니다. 오늘도 긍정과 감사함으로 파이팅입니다"라고 마무리했다. 


홍지민은 글과 함께 임영웅과 호흡한 듀엣 무대 '그대는 나의 인생'의 리허설 영상이 홍지민TV 채널에도 공개돼 있음을 홍보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9월 11일 '리허설 직캠 버전'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됐으며 9월 26일 기준 21만7000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imh.jpg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 나의 인생', 9월 25일 기준 600만 뷰 돌파 

임영웅과 홍지민의 듀엣 무대 '그대는 나의 인생' 영상은 지난해 9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약 1년 만인 9월 25일 기준 6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엔 '사랑의 콜센타'의 뮤지컬 배우 특집에서 임영웅과 홍지민이 선보인 한울타리의 '그대는 나의 인생' 무대가 담겼다. 무대는 임영웅의 "아름다우십니다"와 홍지민의 "멋있으십니다"라는 덕담으로 시작, 설렘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듀엣 무대는 달콤한 기분을 안겼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