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NS윤지가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NS윤지의 예비 신랑은 이상해·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졌다.

kara.jpg

가수 겸 배우 NS윤지가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NS윤지는 7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54~55kg에서 시작해서 오늘 아침 공복 51.15kg까지 성공!"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엔 촬영을 앞두고 대기실 전신 거울에서 자신의 모습을 스마트폰 카메라에 담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산뜻한 색감의 의상을 입은 NS윤지는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단정하게 넘긴 헤어스타일과 핑크빛 화장, 아름다운 목선과 선명한 쇄골 라인이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NS윤지는 "확실히 위가 줄어서 어제 치팅밀 분식도 원하는 만큼 못 먹고 2차 치킨은 시켜놓고 먹지도 못함. 역시.....소식/ 건강식이 답...목표치까지 건강히 잘 빼고 정말 유지 잘 하렵니다...다들 다이어트 잘하고 계시죠?"라고 덧붙였다. 


이 글에 배우 윤승아는 "아니요...살이 안 빠져요..왜 이러죠"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NS윤지는 "여신님은 안 빼도 되시니까요"라고 답했다. 

yunji2.jpg

 

yunji.jpg

NS윤지 예비 신랑은 이상해·김영임 부부 아들 

NS윤지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로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부족한 저에게 끊임없는 사랑과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그런 사람"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함께 올린 사진엔 해변에서 예비 신랑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NS윤지의 예비 신랑은 개그맨 이상해·경기민요 명창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NS윤지 부모와 이상해·김영임 부부가 오래 알고 지낸 친한 지인이며, 김윤지가 활동명으로 'NS윤지'를 쓰게 된 이유가 김영임과 깊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해·김영임 아들 최 씨는 사업가로 부모와 '여유만만', '인생다큐-마이웨이' 등에 출연하며 훈남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