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옵스킨이 오는 6월 29일 SK스토아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일명 '김호중 미스트'로 불리는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지난해 8월 출시돼 지금까지 1만2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김호중 효과를 누렸다.

hoj.jpg

'트바로티' 김호중이 모델로 활약 중인 뷰티 전문 브랜드 옵스킨이 오는 6월 29일 오후 3시 36분 홈쇼핑 채널 SK스토아에서 '옵스킨 밤부 미스트'(일명 '김호중 미스트')를 방송한다고 6월 23일 밝혔다. 


SK스토아 강연진 쇼호스트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6월 마지막 특집 방송으로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옵스킨 밤부 미스트'를 만날 수 있다. 


옵스킨 관계자에 따르면, 옵스킨 밤부미스트 1세트 구매시 신제품 써밋 4종세트(앰플, 마스크팩, 휩클렌저, 브러쉬)를 증정하며 그 외에 추가로 특별 사은품도 주어진다. 옵스킨은 현재 홈쇼핑 론칭 후 꾸준히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지난해 8월 출시됐다. 김호중 모델 효과까지 더해지며 지금까지 1만2000세트 이상 판매했고, 미국 아마존에도 입점됐다. 또한 모바일 뷰티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지난해 11월 오일미스트 1위로 선정된 이후 현재까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옵스킨은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김호중이 등장하는 TV광고를 JTBC와 MBN 그리고 최근 김호중의 '그대 고맙소' 영화가 방송되는 tvN 스토리채널 등에 송출하며 팬들의 사랑을 얻었다. 

 

pkyun.jpg

박구윤이 공개한 김호중 근황 "더 잘생겨졌을 뿐이고" 

가수 박구윤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인 김호중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지난 6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구윤이 만난 사람. 내 동생 호중이 오랜만에 보니 더 잘생겨졌을 뿐이고. 맛난 소고기 먹고 몸 보신 잘했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박구윤은 김호중과 반갑게 어깨동무를 한 모습. 김호중은 체중을 감량한 듯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끈다. 팬들은 "두 분 다 미남일 뿐이고", "우리 별님 너무 잘생겼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