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에서 대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5월 4주차 위클리 투표 정상을 차지한 그는 6월에도 정상에 오르며 단단한 '히어로 장벽'을 입증했다.

hro.jpg

가수 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에서 대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6월 2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에 따르면, 임영웅은 6월 3주차 위클리(6월 14~20일) 투표의 남성 가수 부문에서 193만3340포인트를 올리며 1위를 기록했다. 


임영웅과 함께 후보에 오른 가수 진해성은 16만7750포인트로 2위를, 영탁은 15만750포인트로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어 이찬원과 박군이 이들의 뒤를 이었다. 


임영웅은 5월 4주차 위클리 투표의 정상을 차지한 이후 6월에도 트롯픽 정상에 오르며 넘을 수 없는 단단한 히어로 장벽을 입증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의 구독자 수가 119만 명을 기록 중이며, 총 조회수는 8억9000만 뷰에 육박하고 하는 등 유튜브에서도 톱 스타로 등극했다. 그는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hro2.jpg

ppongsunga.jpg

임영웅의 'Bk Love' 등 '뽕숭아학당' 음원, 오늘 공개 

지난 6월 16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트롯맨들이 부른 곡들이 오늘(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Bk Love’를 시작으로, 김희재의 ‘보여줄게’, 이찬원의 ‘같은 베개’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뽕숭아학당’ 초대형 프로젝트 ‘도란도란 디너쇼’ 2탄 ‘도란도란 듀엣쇼’ 개최를 앞두고 TOP6가 숨 막히는 눈치 싸움 속 운명의 듀엣 파트너 결정전을 펼쳤다. 특히 TOP6와 듀엣을 함께 할 파트너로는 역대급 게스트인 김원준, 배기성, 노브레인, 이영현이 출격, 장르를 불문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무대들을 선보였다.


임영웅은 MC 스나이퍼의 'Bk Love'를 열창했다. 그는 감성 한 스푼을 더한 감미로운 힙합을 선보이며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톱6와 레전드 군단은 손을 올려 임영웅의 랩을 만끽했다. 네이버TV 조회수 9만 뷰를 기록한 임영웅의 'Bk Love'는 '뽕숭아학당'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돼 뜨거운 관심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