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9주 연속 차트인했다. 6주는 1위를, 3주는 2위를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 영상임을 입증했다.

imimhr.jpg

가수 임영웅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9주 연속 TOP2에 올랐다. 오늘(10일) 유튜브 음악 차트 등에 따르면,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5월 1주차(4월 30일~5월 6일) 한국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 차트 2위를 기록했다. 9주간 차트인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6주 동안 1위를, 3주는 2위를 기록했다. 


5월 1주차 1위는 지난 4월 30일 공개된 ITZY의 '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일 만에 80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imhroro.jpg

임영웅X설운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녹음 현장, 100만 뷰 돌파 

임영웅과 설운도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녹음하는 현장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3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녹음현장(ENG)' 영상은 오늘(10일) 오후 기준 1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작사하고 작곡한 '트로트계 대부' 설운도를 녹음실에서 만나는 장면을 담았다. 설운도와 임영웅은 서로에게 덕담을 했고, 임영웅은 설운도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했다. 설운도는 임영웅의 노래를 극찬하며 녹음을 무사히 마쳤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