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의 누나이자 방송인, 배우로 활동한 박인영이 결혼을 발표했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누나 박인영이 오는 9월 결혼한다.


5월 4일 박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녹화하는 동안 기사가 났다"면서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1년 넘게 남친이랑 잘 사귀고 둘 다 나이도 있고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다! 저희의 러브스토리는 차차 제 인스타에서 공개하겠다. 아주 특이한 만남이다"라고 적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인영은 제주도에서 찍은 웨딩 사진도 공개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박인영과 모델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훈남 남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0004789441_002_20210504202401274.jpg


박인영의 예비신랑은 요식업계 사업가 겸 스쿠버다이빙 강사로 알려졌다.


박인영은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으니 축하 많이 해주시고 더욱 예쁘게, 감사하게 사랑하겠다. 그리고 저희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함께 행복 할 수 있도록 선하게 살아가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인영은 영화 '저스트 프렌즈' '여의도' 드라마 '빅히트' 등에 출연한 배우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의 누나로 유명하다. 최근 올리비아케이와 싱글 음원 '#찐행복'을 발매했다.

 

-다음은 박인영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인영입니다


녹화하고 있는 동안 기사가 났네요. 네, 맞아요.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축하해주세요. 1년 넘게 남친이랑 잘 사귀고 둘 다 나이도 있고...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러브스토리는 차차 제 인스타에서 공개 하겠습니다. 아주 특이한 만남이거든요.


기사 사진은 얼마 전, 제주도 가서 찍은 스냅사진 이구요, 이건 제거 좋아하는 사진. 남은 사진들은 하나씩 공개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 스튜디오 사진은 안 찍었어요. 조만간 찍을 예정이랍니다.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으니 축하 많이 해주시고 더욱 이쁘게, 감사하게 사랑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로 인해 많은 분들이 함께 행복 할 수 있도록 선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