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서 임영웅이 TV조선 프로그램에서 부른 무대 영상은 볼 수 없게 됐다. 대신 TV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im.jpg

임영웅이 앞으로 유튜브 채널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노래 무대 영상을 게재하지 못하게 됐다고 알렸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측은 지난 5월 20일 공지를 통해 "5월 1일부터 TV조선의 영상물 저작권 관리 기준이 강화돼 임영웅 채널은 자체 콘텐츠 중심으로 채널을 운영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임영웅의 TV조선 프로그램 출연 영상은 TV조선의 유튜브 채널을 이용해 주시길 안내드립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임영웅' 측의 공지에 임영웅 팬들의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또한 임영웅 채널의 높은 조회수가 대부분 TV조선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와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의 영상들 덕이었기 때문. 최근 총 조회수 8억 뷰를 돌파한 데 TV조선에 출연한 임영웅의 영상이 상당 부분 영상을 준 상황이어서 난감하다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yangji.jpg

'미스트롯2' 진 양지은, 5월 14일 컴백 확정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은 5월 3일 소속사를 통해 5월 14일 컴백일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이날 "'미스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싱글을 오는 5월 14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히트 메이커' 조영수 프로듀서의 곡으로, 양지은은 조영수와 만난 자시에서 자신의 데뷔곡을 들은 후 감동적인 멜로디와 진심이 담긴 가사에 감명받아 그 자리에서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그녀 특유의 한이 서린 보이스가 잘 드러난 곡으로 알려졌다. 양지은이 그간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