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잔망미가 폭발한 광고 영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팬들은 주말 아침의 선물을 받았다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imimmm.jpg

임영웅의 잔망미(美)가 폭발하는 봄 패션 광고 영상 비하인드가 팬들의 주말 아침을 행복으로 채웠다. 

 

4월 25일 오전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봄의 남자 [임영웅]의 봄 패션 모아보기 ㅣ 웰메이드 광고 비하인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대기실에서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양팔을 들었다 놓으며 펌핑을 하는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임영웅은 옷 핏을 위해 막간을 이용해 운동을 한 후 새 옷과 새 신발을 신고 촬영장으로 이동했다. 본격적인 촬영 전엔 CF 감독과 촬영 콘셉트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CF 감독은 '댄싱퀸'에서 보여줬던 임영웅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감정을 보여달라고 주문했다. 


광고 음악이 시작된 후 임영웅은 '눈빛 장인'답게 카메라와 눈을 맞춰 "좋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이어 임영웅은 '윙크웅'으로도 변신, "굳!!"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웨이브도 소화하며 댄싱 머신으로 변신하는가 하면, 꽃을 든 남자의 잔망미를 표출해 시선을 끌었다. 감독은 임영웅 덕에 촬영이 빠르게 끝났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팬들은 "언제나 빛나고 멋진 영웅님. 임영웅 이름만 들어도 미소가 번지는 행복한 저의 일상입니다", "주말 아침 행복한 선물 고마워요. 임영웅 웰메이드 대박나세요", "임영웅 너무너무 멋짐 뿜뿜. 노래 잘해 멋져. 최고 중의 최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열일하는 영웅님 멋집니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imim.jpg

임영웅, 폐암 말기 김철민 '괜찮아' 커버 영상, 50만 뷰 돌파 

임영웅이 폐암 말기인 '개가수' 김철민을 응원하며 부른 '괜찮아' 커버 영상이 5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9년 9월 11일 '임영웅'에 '임영웅 Cover괜찮아(김철민)'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김철민은 임영웅이 영사을 공개하기 한 달 전 폐암 4기 판정을 받은 바. 김철민은 최근 한 유튜브 채널과 인터뷰를 하며 임영웅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4월 19일 45만 뷰를 넘긴 해당 영상은 6일 만에 5만 뷰를 더 끌어모았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