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초등부 이소원이 생애 첫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엄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롯2' 초등부 맏언니 이소원의 첫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4일 소속사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이소원은 엄마에 대한 14살 딸의 진솔하고 애틋한 감정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소원의 앳된 얼굴과는 상반된 짙은 감성의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은 짧은 영상만으로 보는 이들을 몰입시켰다.


'엄마'는 이소원이 생애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보로, 싱어송라이터 라디(Ra.D)의 '엄마'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앞서 이소원은 '미스트롯2' 출연 당시 윤복희의 ‘여러분’에 담긴 밀도 높은 정서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마스터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 바 있다.

 

0000475073_001_20210323091339253.jpg


이소원의 엄마를 들은 원곡자 라디는 "특색이 강한 국악 악기의 특성상 자칫 산으로 가기 쉬웠을 편곡도 보컬의 밸런스를 흐트러뜨리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감정선을 맞춰 진행되어 좋았다"며 "후렴구에서 터져 나오는 목소리의 깊이 때문에 아직 중학생인 소원양의 나이를 의심했을 정도로 매력적이라 느꼈다. 섬세하고 절제된 편곡과 스타일을 잃지 않고 원곡도 살리는 매력적인 노래가 되었다"고 이소원의 보이스를 극찬했다.

           

이소원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엄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