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TOP7 수호천사' 권영찬이 '김호중 지킴이'로 유튜버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그는 최근 C채널에서 1인4역으로 활동하게 된 이유 등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kwonchan.jpg

개그맨 출신 연예인 상담심리학 교수인 백광 권영찬이 '김호중 지킴이' 타이틀로 활발하게 유튜버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최근 C채널에 출연, 연예인으로 시작해 상담심리학 교수와 권영찬닷컴 대표, 연예인자살예방상담센터 소장, 11살과 8살 두 아들의 '엄빠(엄마 역할을 하는 아빠)'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N잡러 권영찬' 방송을 진행했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연예인에서 상담심리학 박사 1호'가 된 사연과 함께 연예인들에 대한 악플 예방, 연예인들의 인권을 위한 상담심리학 교수로 사는 삶에 대한 이야기로 운을 떼 호응을 얻었다. 

 

또 그는 지난해 악플러들로부터 집중 공격을 받은 트바로티 김호중을 위해 서울중앙지검에 고발장을 제출하고 지난 3월 5일 '김호중 안티가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마지막 고소장을 제출한 사실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싱가포르 국영 방송사에서 제작하는 'K-POP 한류 다큐멘터리' 제작 참여 내용과 오는 3월 9일 진행하는 연예인 행복증진 무료 상담에 관해서도 소개했다. 권영찬 교수는 "코로나19로 모든 행사가 멈추면서 행사나 공연위주로 움직이던 연예인의 활동은 제로(0) 상태가 됐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잡혀서 연예인들이나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의 빠른 회복이 있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전했다.

kwon2.jpg

권영찬, 연예인 상담 전문가 겸 '미스터트롯' TOP7 수호천사 

권영찬은 연예인 대표 상담 전문가로,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는 미국 커넬대학교 한국캠퍼스에서 상담학과 정교수로 강단에 서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 수호천사로 활동 중이기도 한 그는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본격적으로 운영 중이다. 최근 11만 구독자 수를 돌파했다. 주 콘텐츠는 '미스터트롯' TOP7과 송가인의 음악을 토대로 한 '우리네 삶의 이야기'다. 수익의 일부를 TOP7와 송가인의 이름으로 한부모가정 등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 woman.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